경영컨설팅 마케팅분야_마케팅전략
조직에서 나타날 수 있는 수 많은 마케팅 이슈들을 내, 외부 환경분석을 통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론을 이용하여
주요 Target 시장에 대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토록 지원함으로써 고객만족도 제고 및 제품과 서비스의 판매를 극대화함.
현재 나타난 주요 마케팅 이슈에 대한 3 C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정확히 진단하고, 이를 통한 효과적인 목표고객 선정 및
마케팅 전략을 수립함.
- 경쟁사 대비 경쟁우위 ( 차별화 ) 요인 발굴
- 목표 시장 ( 고객 ) 의 정확한 Needs & Wants 파악
-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의 도출
- 매출증대 및 시장점유율 확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