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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
교육훈련 직무역량강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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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비즈니스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상황에서 상대방에 대한 내부 심리상태와 갈등, 욕구 등을 언어적, 비언어적 단서들을 통해
  빠르게 감지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함으로써, 좀 더 친밀한 관계형성은 물론 원하는 비즈니스 목적을 효과적으로 달성해 낼 수 있는   대화 패턴과 전략, 실전적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습득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전사원
- 교육시간 : 16 HR (2일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교육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- 커뮤니케이션을 방해하는 3 가지 요인
- 최초 5 분의 전략적 중요성
- 커뮤니케이션에서 관찰의 중요성
커뮤니케이션에서
오감 활용 전략
- 커뮤니케이션의 기술과 전략
- 커뮤니케이션에서의 오감활용 포인트
- 관찰의 유형과 전략, 테크닉
상대를 파악하는 과학적 기법 - 사람의 규칙적 행동 패턴
- 눈의 움직임과 심리상태
- 주요 사고 체계 표현시스템 연구
- 심리상태, 갈등, 욕구 등을 나타내는 행동연구
- 상대의 행동 패턴별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략
친밀감 형성의
필요성과 테크닉
- 친밀감 형성에 관한 원리와 이해
- 기본적인 친밀감 형성 테크닉
- 사람과 심리적인 거리를 좁히는 기술
성공 비즈 커뮤니케이션의
테크닉 실습 훈련
- 효과적인 발성 기법훈련
- 효과적인 비즈 커뮤니케이션 테크닉
- 친밀감 형성 및 전략적 관계형성 테크닉
과정정리 및 종합피드백 - 자신의 비즈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
- 발표, 의견교환, 피드백
- 과정 종합정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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