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

  • 교육훈련안내
  • 경영관리 및 계층별
  • 직무역량강화
  • 리더십
  • HRD역량
  • 조직활성화
  • CS, 마케팅
  • 생산혁신
  • 품질경영 및 품질혁신
  • 물류 및 SCM

교육훈련 CS·마케팅 CS 서비스 품질 향상

교육 의뢰하기

교육목표

- 직원들에게는 고객의 기대수준을 능가하는 서비스 제공 능력을 키워주고, 신뢰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
  균형유지와 고객의 가치 재인식
- 관리자들에게는 솔선수범 능력과 CS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코칭 강화를 해 줄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며,
  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함께 개발하고 실행하는 방법 체득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CS부문 임직원
- 교육시간 : 24 HR ( 3일 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고객만족 - 고객의 가치
- 고객만족의 의미
- 고객이 원하는 것
- 고객 서비스 실행 방법
고객만족 서비스 기본 원칙 - 기본 원칙 연습
- 효과적인 기본 원칙 사용
- 기본 원칙 Skills 개발
고객만족 서비스 Process - 서비스 Process 단계별 Check Point
- 서비스 단계의 활용
- Skill 개발
최고의 서비스란? - 신뢰로운 서비스
- 서비스 인격과 역량
- 고객의 유형
- 불만족 고객 만족시키기
종합 Role Playing - Role Playing 사례 만들기
- 종합 Role Playing 준비
- 종합 Role Playing 실행
- Role Playing 피드백

교육 의뢰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