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훈련 CS·마케팅 CS 서비스 품질 향상
- 직원들에게는 고객의 기대수준을 능가하는 서비스 제공 능력을 키워주고, 신뢰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
균형유지와 고객의 가치 재인식
- 관리자들에게는 솔선수범 능력과 CS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코칭 강화를 해 줄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며,
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함께 개발하고 실행하는 방법 체득
- 교육대상 : CS부문 임직원
- 교육시간 : 24 HR ( 3일 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모 듈 | 주 요 내 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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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 | - 고객의 가치 - 고객만족의 의미 - 고객이 원하는 것 - 고객 서비스 실행 방법 |
고객만족 서비스 기본 원칙 | - 기본 원칙 연습 - 효과적인 기본 원칙 사용 - 기본 원칙 Skills 개발 |
고객만족 서비스 Process | - 서비스 Process 단계별 Check Point - 서비스 단계의 활용 - Skill 개발 |
최고의 서비스란? | - 신뢰로운 서비스 - 서비스 인격과 역량 - 고객의 유형 - 불만족 고객 만족시키기 |
종합 Role Playing | - Role Playing 사례 만들기 - 종합 Role Playing 준비 - 종합 Role Playing 실행 - Role Playing 피드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