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훈련 CS·마케팅 영업 커뮤니케이션
- 영업사원으로서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마인드와 태도를 연마하고, 실제로 영업활동을 전개하면서
직면할 수 있는 사례연구와 실습을 통해 영업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실전적 영업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
- 교육대상 : 영업분야 매니저 및 담당자, 제안영업 매니저 및 담당자
- 교육시간 : 16 HR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모 듈 | 주 요 내 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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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| - 영업인의 이미지와 자기소개 - 본인의 언어습관 및 대인관계 스타일 진단 - 고객 접점 대인커뮤니케이션의 구조, 흐름, 유형 - 고객의 욕구불만을 욕구만족으로 전환하기 - 경청 요령 및 자기표현 주장 |
영업 커뮤니케이션 기법 | - 고객에게 접근하기 위한 대화스킬 - 고객을 탐구, 설득하기 위한 대화스킬 - 고객과의 관계형성을 위한 대화스킬 - 고객의 문제해결을 위한 대화스킬 |
영업 프리젠테이션의 기법 | - 효과적인 영업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기획 테크닉 - 스피치, 비즈니스 브리핑 기법 - 다양한 비주얼의 활용법 |
영업 협상 기법 | - 영업 협상의 기초 - 협상 책략의 활용과 대응 |
영업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연기 및 마무리 |
- 역할연기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트레이닝 - 최종 실습과 피드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