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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영업 커뮤니케이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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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영업사원으로서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마인드와 태도를 연마하고, 실제로 영업활동을 전개하면서
  직면할 수 있는 사례연구와 실습을 통해 영업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실전적 영업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영업분야 매니저 및 담당자, 제안영업 매니저 및 담당자
- 교육시간 : 16 HR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영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- 영업인의 이미지와 자기소개
- 본인의 언어습관 및 대인관계 스타일 진단
- 고객 접점 대인커뮤니케이션의 구조, 흐름, 유형
- 고객의 욕구불만을 욕구만족으로 전환하기
- 경청 요령 및 자기표현 주장
영업 커뮤니케이션 기법 - 고객에게 접근하기 위한 대화스킬
- 고객을 탐구, 설득하기 위한 대화스킬
- 고객과의 관계형성을 위한 대화스킬
- 고객의 문제해결을 위한 대화스킬
영업 프리젠테이션의 기법 - 효과적인 영업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기획 테크닉
- 스피치, 비즈니스 브리핑 기법
- 다양한 비주얼의 활용법
영업 협상 기법 - 영업 협상의 기초
- 협상 책략의 활용과 대응
영업 커뮤니케이션의
역할연기 및 마무리
- 역할연기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트레이닝
- 최종 실습과 피드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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