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훈련 CS·마케팅 고객감동 행동혁신
- 내부 고객만족과 조직 응집력 강화
- 내부 고객만족과 고객지향의 서비스 품질관리 자세 확립
- 현장에서 동료, 부하 그리고 가장 높은 지위에 존재하는 고객과의 틈에서 고객응대 행동기준 설정
- 교육대상 : 영업관리자, A/S 관리, 감독자
- 교육시간 : 16 HR ( 2일 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모 듈 | 주 요 내 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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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혁신과 현장감독자의 역할 | - 성장과 진보에의 도전 · 작은 경영자의 이미지 제고 - 혁신과 Paradigm Shift - 과거, 현재의 자기 보기와 미래의 자기 찾기 · Yes, You Can |
팀웍과 조직활성화 | - 내부 고객의 만족 · 내부 서비스의 중요성 · 내부 서비스의 향상 · 내부 서비스의 장애물 - 조직응집력 강화 - 조직개발 전략게임 |
고객감동 행동혁신 훈련 | - 고객감동이란 무엇인가? - 고객만족과 서비스 전략 · 서비스 마인드의 인식과 이해 · 전체로서의 사고 · 문제발견과 원인파악 · 해결책의 모색 · 서비스의 실천과 체크 - 나의 고객감동 행동혁신 · 고객에게 그리고 나의 신선도 · 의욕, 지식, 기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