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훈련 CS·마케팅 CS경영혁신
- 기업경영의 기본원리와 변화에 역행하는 파괴적인 행동요인 분석
- 불예측성 환경의 이해와 고급관리자의 위상을 정립하고 비전 구상
-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 전략 수립
- 고객의 개념과 서비스의 개념이해와 고객만족 실현
- 교육대상 : 관리자, 마케팅기획담당자, 영업관리자, 중견영업사원
- 교육시간 : 12 HR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모 듈 | 주 요 내 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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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전략과 기업문화 | - 기업경영의 기본원리 - 경영환경 변화의 이해 - 경쟁우위와 비전의 설정 - 사례 비교연구와 전략적 과제 |
고객만족경영 이해 | - CS 와 경영혁신 · CS 경영의 개념과 원칙 · 고객만족 요소 - 고객만족과 서비스 전략 · 고객만족 요소로서의 서비스 전략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 전략 · 서비스혁신을 위한 조직체계화 - 고객만족의 프로세스 · 추진 순서 · 활동 내역 |
현장분석과 미래설계 | - CS Index 진단분석 · 인지도,전략화 과정 - 고객감동 경영혁신 프로세스 · CS 목표, CS 능력, 대응력, 추진력, CS접점, CS노사, CS전략 - CS Master Plan · 테마선정, 문제분석, 해결과제도 작성 · 평가, 비전, 전략설계, 일정계획, 행동화 방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