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훈련 CS·마케팅 텔레서비스 기본
- 신입 텔레마케터나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한 텔레마케터 또는 전화 상담원들이 기본자세와 마인드, 전화상담의 기본 스킬을
습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텔레마케팅, 전화상담 및 전화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한 올바른 자세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
자신감과 기본능력 습득
- 교육대상 : 신입 텔레마케터, 전화응대 접점 직원
- 교육시간 : 16 HR ~ 24 HR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모 듈 | 주 요 내 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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텔레서비스의 미래와 비전 | - 우리는 어디까지 와 있는가? ( 현황인식 ) - 국내 텔레서비스의 활용사례, 향후 전망 |
텔레커뮤니케이션의 이해(Telecommunication) | - 전화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- Speaking, Listening, Thinking 훈련 |
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 | - In-coming Call · Proactive Customer Service란? · 실 통화사례 청취 및 Case Study · Claim 고객상담의 이해와 실습 - Out-going Call · 도입에서 마무리까지 상담흐름 · Buying Sign · Closing Technique - 반론하는 고객의 심리와 반론극복기법 |
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 | - 맞춤 Script 개발 및 활용훈련 · 개발 및 집단 coaching · 발음과 호흡, 발성, 억양조절훈련 · 개별 Speed & Listening 능력 Test · Toast Master Game ( 대중스피치 능력 향상 ) - Role Playing & Self-monitoring · Role Playing ( IN / OUT ) · Self-monitoring ( Pre-call & R / P 상담수준 향상도 분석 ) · 개선을 위한 종합 Role playing 및 피드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