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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텔레서비스 심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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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텔레마케팅이나 전화상담 분야에서 6 개월 ~ 1 년 정도의 경험을 가진 대상자들에게 텔레마케팅과 전화상담에 대한
  심화된 스킬과 더불어 마인드를 다시 한번 강화할 수 있는 기회 제공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콜센터, 홈쇼핑 상담원, 콜센터관리자 및 트레이너, 텔레마케터 등
- 교육시간 : 16HR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Pre-call Test - Ice Breaking
- 실제고객 통화사례 청취
- 자기 진단 및 Group Feedback
- 실제사례를 통한 강사 개별 Coaching
- 실제사례별 상담테크닉에 대한 강화교육
Simulation Call - Role Playing & 개별 Coaching
- 가상고객과의 Simulation Call 실시
- 녹취내용 청취 및 Group Feedback
- 개별 미흡한 부분에 대한 집중 보완훈련
Demonstration Call - Call Center에서 Demonstration Call 실시 (또는 녹취)
- 녹취 내용 청취 및 Group Feedback
- 개별 자기진단
- 강사의 종합 Coaching
- 수정보완 Training
텔레마케터의 Vision과 동기부여 - 텔레마케터, 전화상담원이라는 직업의 Vision
- 경력자에게 찾아오는 매너리즘과 극복비결
- 끊임없는 자신에 대한 동기부여 방법
- 경험사례 공유 및 질의응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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