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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고객감동 전화응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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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고객으로부터 걸려온 전화 한 통화의 가치를 인식하고 보다 적극적인 전화서비스 응대를 통해 고객만족을 창출할 수 있는
  능력을 함양하며, 이를 통해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재구매 유도를 통해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역량 배양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기업체 일반직원, 고객상담실, 콜센터 상담원 등
- 교육시간 : 4 HR ~ 8 HR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전화 한 통화의 가치와
CS 의 중요성
- 누가 우리의 고객인가?
- 서비스 마케팅의 삼각 Model
- Moment of Truth
Basic Telephone Skill - 전화 커뮤니케이션의 3요소
  · Speaking, Listening, Thinking
- 전화상 피해야 할 표현과 호감화법
- 사례를 통해 본 Business 전화예절
- Business 전화예절 checklist
  · 전화 거는 예절과 받는 예절
- 실제통화사례 실습 및 자가진단
- 상황별 권장 표현 실습
- Claim 고객 극복화법
  · Claim을 제기하는 이유와 응대화법
바꿔! 바꿔! 고객의 입장으로 - 제시된 상황에 따른 Role playing 실습
- 녹취 및 Self feedback
- 그룹 토의 및 강사 feedback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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