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훈련 CS·마케팅 고객감동 전화응대
- 고객으로부터 걸려온 전화 한 통화의 가치를 인식하고 보다 적극적인 전화서비스 응대를 통해 고객만족을 창출할 수 있는
능력을 함양하며, 이를 통해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재구매 유도를 통해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역량 배양
- 교육대상 : 기업체 일반직원, 고객상담실, 콜센터 상담원 등
- 교육시간 : 4 HR ~ 8 HR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모 듈 | 주 요 내 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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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 한 통화의 가치와 CS 의 중요성 |
- 누가 우리의 고객인가? - 서비스 마케팅의 삼각 Model - Moment of Truth |
Basic Telephone Skill | - 전화 커뮤니케이션의 3요소 · Speaking, Listening, Thinking - 전화상 피해야 할 표현과 호감화법 - 사례를 통해 본 Business 전화예절 - Business 전화예절 checklist · 전화 거는 예절과 받는 예절 - 실제통화사례 실습 및 자가진단 - 상황별 권장 표현 실습 - Claim 고객 극복화법 · Claim을 제기하는 이유와 응대화법 |
바꿔! 바꿔! 고객의 입장으로 | - 제시된 상황에 따른 Role playing 실습 - 녹취 및 Self feedback - 그룹 토의 및 강사 feedback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