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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영업 프리젠테이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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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단순한 설명이 아닌 핵심을 찌르는 설득력으로 상대방의 납득, 약속, 협조, 계약을 받아낼 수 있는
  영업 프리젠테이션 능력 배양
- 자료준비의 체계화, 제안 PT 의 세련된 편집, 체계적인 프로세스 및 단계별 제시내용, 효과적인 Eye Contact,
  Gesture, Movement 등의 성공 프리젠테이션 기법과 요소를 이해하고 습득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영업 / 마케팅 매니저 및 담당자, 제안영업 매니저 및 담당자
- 교육시간 : 20 HR (3일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고객을 확 사로잡는 프리젠테이션 - 성공하는 프레젠테이션 vs 실패하는 프레젠테이션
- 제안 프레젠테이션의 성공과 실패사례
- 나의 프레젠테이션 수준 및 스타일 진단
프레젠테이션 준비 및 계획 - 고객분석을 통한 의사결정 기준 판단 및 반영
- REP 분석 및 정보 수집
- 경쟁 우위의 설득 포인트 및 스토리보드 구성 및 작성
프레젠테이션 발표 스킬 - 프레젠테이션은 연출이다
- 고객의 마을을 움직이는 설득 노하우
- 스크린 장악 기술 활용, 질문 활용 기선 제압법
설득력있는 제안서 작성 스킬 - 제안서의 논리적인 흐름 설계
- 제안 개요 작성 방법
- 눈에 확 뜨이는 내용 편집과 레이아웃의 구성 방법
- 잘 된 우수 제안서 벤치마킹
- 제출용 (인쇄용) 과 발표용 (프레젠테이션) 제안서의 차별화
- 비주얼 제안서 작성 테크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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