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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영업관리자 역량함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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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주도적 영업목표 달성과 관리의 효율화를 위해 영업관리자의 목표의식을 고취시키고 리더십과 코칭역량, 동기부여 역량,
  시장개발 및 목표관리 역량 등 영업리더 및 관리자로서의 경쟁력 제고
- 영업리더 및 관리자로서의 올바른 리더십과 관리역량 습득
- 자발적인 동기유발, 영업의 강점과 개선점을 정확히 발견하고 부하직원에게 코칭할 수 있는 능력 배양
- 영업 인재의 장기적인 육성 전략과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할 수 있는 능력 제고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영업 및 관련부서 관리자, 임원
- 교육시간 : 24 HR ( 3일 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전략적 시장개발과
영업전략의 수립
- 시장개발과 경쟁전략
- 영업전략의 수립과 활용
- 영업목표의 설정과 추진
영업 리더 관리자의 역할인식 - 나는 어떤 리더인가?
- 부하직원에 대한 동기부여 방법
- 리더의 권한분산, 자율팀 만들기
- 시너지 촉진 프로세스
- 저항과 리스크 관리
코칭과 동기부여 - 코치와 코칭의 개념 이해
- 자발적인 행동변화의 원동력
- 개인의 비전수립과 목표설정, 조직 비전과의 조화와 균형
- 긍정적 동기부여와 강화기법
영업코칭의 실제 - 무엇을 코칭할 것인가?
- 어떻게 코칭할 것인가?
- 성공적인 영업 코칭의 프로세스와 스킬
- 과학적인 행동분석 기법의 이해와 활용
실전 영업코칭 스킬 - 해결기법의 모색
- 성공 코칭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
- 강화, 개선 계획에 대한 공유
- 코칭 저항극복의 테크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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