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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서비스 강사양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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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서비스 강사로서 갖추어야 할 태도, 지식, 스킬을 실천적으로 학습하고 고객 접점 직원의 고객응대 서비스 능력 개발
- 서비스 교육과정을 기획, 개발, 운영, 평가하며 구성원의 서비스 인식 및 태도 능력개발과 종합적 서비스 역량 제고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서비스 접점실무자 및 강사를 희망하는 모든 분들
- 교육시간 : 8 HR ~ 24 HR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서비스의 중요성 및 서비스 강사의
역할과 자질
- 서비스와 고객만족의 개면 및 중요성, 고객의 가치
- 내부 및 외부고객을 성공시키는 고객만족 서비스 이해
- 차별화된 고객 감성 서비스의 필요성
- 서비스 강사의 역할과 마인드 함양
- 자신을 발견하고 타인을 이해하며 조직활성에 접목하는 강의스킬 체득
전문서비스 강사로서의
이미지관리
- 강사로서의 첫인상의 중요성 및 신뢰감 형성 요소
-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모습 찾기
- 캠코더 촬영 및 피드백을 통한 강사의 이미지에 대한 객관적 분석
- 자신의 얼굴형에 따른 헤어스타일 및 Make-Up 연출 및 체형별 코디네이션
감동을 전하는
Communication Skill
- 강사로서의 커뮤니케이션 이해 및 중요성과 효과
- 커뮤니케이션 오류분석, 해결책 모색
- 감성 커뮤니케이션 진단과 감성표현 Skill Up
- 매력을 더하는 감성 서비스 화법
- 커뮤니케이션 매너 (눈맞춤, 경청, 반복, 호응, 질문, 설명) 의 체득 및 지도법
강사 및 교육대상자 성향에 맞는
강의스킬
- 강사 및 교육생의 행동유형 분석과 강점 발견 및 활용방안
- 상황별, 유형별 행동 특성 및 유형별 교육생의 주요 행동 경향 분석
- 강사 및 교육생 유형별 강의 스타일 연구
EQ를 활용한 특별한
고객응대 스킬
- 컴플레인 고객의 행동 이해 및 효과적 상호작용 방안
- 자신에게 맞는 고객과의 갈등관리법과 대인관계 유지
- 컴플레인 고객 응대의 중요성
- 본인의 EQ 진단에 따른 컴플레인 해결방법 및 컴플레인 고객 진정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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