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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영업직무능력개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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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영업사원 및 관리자들로 하여금 영업에 대한 마인드, 태도, 스킬 등을 변화, 향상시켜 조직의 성과향상과
  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 배양
- 영업사원으로서 자기계발의 방향을 제시하고 영업능력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영업스킬과 전략적 노하우 습득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영업 및 관련부서 직원, 관리자
- 교육시간 : 24 HR ( 3일 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영업사원의 마인드와 태도 - 영업환경과 고객의 변화
- Top 영업사원의 특징
- 고객 지향의 영업 마인드와 영업 프로세스
-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
- 영업의 부가가치와 프로 세일즈맨의 가치
- 영업인의 기본태도와 마인드
신규고객발굴과 기존고객의 관리 - 신규고객의 분류와 발굴 전략
- 시장 침투와 확대
- 거래처 탐구 및 거래처 활성화의 기술과 전략
- 기존 고객의 고정화 및 수주율 향상
거래처 관리와 채권회수 - 거래처 관리의 기술
- 신용조사 기법
- 대금회수 및 채권관리
목표관리와 목표달성 - 초 경쟁시대의 영업전략
- 목표와 목표관리의 중요성
- 판매목표의 수립 및 체계
- 판매목표 달성 전략
효과적인 영업커뮤니케이션과
상담스킬
- 영업커뮤니케이션의 이해
- 영업커뮤니케이션의 구조와 장애물 극복
- 성공 영업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
- 효과적인 영업상담의 프로세스별 스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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