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훈련 CS·마케팅 영업직무능력개발
- 영업사원 및 관리자들로 하여금 영업에 대한 마인드, 태도, 스킬 등을 변화, 향상시켜 조직의 성과향상과
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 배양
- 영업사원으로서 자기계발의 방향을 제시하고 영업능력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영업스킬과 전략적 노하우 습득
- 교육대상 : 영업 및 관련부서 직원, 관리자
- 교육시간 : 24 HR ( 3일 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모 듈 | 주 요 내 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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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사원의 마인드와 태도 | - 영업환경과 고객의 변화 - Top 영업사원의 특징 - 고객 지향의 영업 마인드와 영업 프로세스 -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 - 영업의 부가가치와 프로 세일즈맨의 가치 - 영업인의 기본태도와 마인드 |
신규고객발굴과 기존고객의 관리 | - 신규고객의 분류와 발굴 전략 - 시장 침투와 확대 - 거래처 탐구 및 거래처 활성화의 기술과 전략 - 기존 고객의 고정화 및 수주율 향상 |
거래처 관리와 채권회수 | - 거래처 관리의 기술 - 신용조사 기법 - 대금회수 및 채권관리 |
목표관리와 목표달성 | - 초 경쟁시대의 영업전략 - 목표와 목표관리의 중요성 - 판매목표의 수립 및 체계 - 판매목표 달성 전략 |
효과적인 영업커뮤니케이션과 상담스킬 |
- 영업커뮤니케이션의 이해 - 영업커뮤니케이션의 구조와 장애물 극복 - 성공 영업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- 효과적인 영업상담의 프로세스별 스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