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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고객유형별 영업상담전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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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자기자신과 고객 이해를 토대로 실천적 영업상담 Skill 향상
- 고객에 대한 행동 유형별 행동 특성의 이해와 다양한 상담 능력 개발
- 고객과의 상담 시 실전문제 해결 Skill 배양
- 영업상담 단계별 효과적인 상담 Point 습득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영업부문 사원
- 교육시간 : 24 HR ( 3일 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경영패러다임의 변화이해 - 패러다임 변화
- 고객유형별 대응전략 필요성 인식
자기자신의 강점 이해 - 자신의 영업상담 스타일 이해
- 행동유형 설문 진단
- 설문진단 결과 분석 ( 자신의 이해 )
고객의 이해
(고객의 심리와 Needs)
- 고객의 이해와 중요성
- 현재 주요 고객의 특징 정리
- 고객의 행동 스타일 분류
- 고객의 행동 스타일 식별 연습
- 자기행동 스타일 및 고객 스타일 분석 내용의 교류
- 고객행동 유형의 특성 및 상담 전략
고객과의 영업 상담시 문제 및 해결 - 고객 스타일별 갈등 및 긴장요소
- 고객의 행동유형별 효과적인 갈등 및 긴장해소 전략
효과적인 영업상담 Skill 강화전략 - 고객행동 스타일 알아보는 법
- 영업상담 단계별 효과적인 영업상담 Skill
- 효과적인 고객방문 Skill
TOP 영업상담자의 대화기술 - TOP 영업상담자의 비결
- 상담 중 대화 Point
- 대화주제의 선정 및 정보의 활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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